• 최종편집 2024-04-29(월)
 

12월에 접어들자 업계에서는 특별한 연말을 보내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한 ‘감성 이벤트’가 한창이다. 세계 5대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해외 항공권이나 고급 호텔 숙박권을 증정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한편, 가족이나 이웃과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는 자선 이벤트도 마련되어 연말을 맞은 고객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연말 분위기 가득~ 특별한 곳에서 특별한 연말을!

 

소니코리아는 사이버샷 카메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세계 5대 야경의 해외 여행 항공권 증정 이벤트 ‘소니 사이버샷 로맨틱 메모리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소니 사이버샷 로맨틱 메모리즈 페스티벌’은 오는 12월 25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사이버샷 카메라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행사에 응모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http://scs.sony.co.kr)의 ‘正品등록’ 메뉴를 통해 정품 등록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에 인쇄된 인증번호와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뉴욕·파리·시드니·싱가포르·홍콩 등 세계 5대 야경 중 한 곳을 직접 감상할 수 있는 왕복항공권 2매가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50명에게는 소니 디지털 액자를,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고객에게는 4기가 메모리 스틱과 케이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28일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http://scs.sony.co.kr)에서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이벤트 추가 정보는 소니코리아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http://www.sony.co.kr/dsc)를 참고하면 된다.

 

소니코리아는 여행사 하나투어와 공동으로 ‘작가주의 소니 알파와 함께 떠나는 제주 사진 여행 3일’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제주 사진 여행’ 상품은 평생 제주만을 렌즈에 담아왔던 김영갑 작가의 정신과 사진의 자취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2박 3일 여정으로 총 3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하나투어 홈페이지(www.hanatour.co.kr)에서는 12월 한달 동안 제주 사진 여행 오픈 기념 이벤트로, 제주 사진 여행 상품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준중급형 DSLR 알파 550·알파 380·김영갑 작가 저서 ‘그 섬에 내가 있었네’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유니레버코리아 바세린은 오는 1월 말까지 ‘More 수분, More 행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로모션용 패키지의 바세린 로고를 오려 동봉된 엽서에 붙여 보내면 추첨을 통해 일본 삿포로 온천 이용권을 증정한다.

 

소니코리아 사이버샷 마케팅팀 오동윤 팀장은 “연말을 맞아 가족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여행 관련 이벤트가 인기를 얻는 것은, 여행이 로맨틱하고 특별한 연말을 계획하려는 소비자들의 감성을 가장 강하게 자극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하며, “사이버샷은 특히 야경 촬영에 강한 제품의 특장점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세계 5대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사랑은 나누면 두 배가 돼요~ 함께 나누며 따뜻한 연말을!

 

한국씨티은행(은행장 하영구, www.citibank.co.kr)은 오는 11일까지 집에서 쓰지 않는 재활용 가능한 장난감을 씨티은행 전국 지점을 통해 기부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그린산타 테디베어’를 선물한다. 기부받은 중고장난감은 깨끗하게 소독되어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청계광장에서 진행되는 ‘그린산타 이벤트’에서 시민들에게 무료로 증정되어 재활용될 예정이다.

 

패션업계에서도 따뜻한 연말 준비에 한창이다. ABC마트는 지난 달 25일 명동점 앞에서 ‘어린이 병동 후원 사랑의 모금행사’를 진행했고, 12월 총 매출의 1%를 연세 의료원 어린이 병동에 기부할 계획이다. 청바지 브랜드 리바이스는 옷장 속에 잠자는 헌 청바지를 모아 꼭 필요한 사람에게 쓰일 수 있게 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12월 한 달 동안 헌 청바지를 가지고 온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주어 소비자의 참여도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소비자 감성을 자극하는 연말 이벤트 풍성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