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교육연합신문=양원석 기자]  IJC인천주니어클럽(회장 오승한)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7일(토) 오후 7시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청년봉사단' 발대식과 함께 명품 코미디 체험극 "당신이 주인공"을 공연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IJC인천주니어클럽 회원과 제휴 언론사인 교육연합신문 학생명예기자 및 부모님과 가족, 친구들을 함께 초청해 무료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교육연합신문 학생명예기자가 이번 공연을 가족, 친구와 함께 무료로 관람하려면 다음카페 'IJC인천주니어클럽'(http://cafe.daum.net/inyec)에 청년봉사단으로 가입하고 무료관람 신청을 하면 된다.

 

공연 당일에는 공연 30분 전인 오후 6시 30분까지 인천예술회관 소공연장에 입장하면 된다.

 

이번 공연과 청년봉사단 발대식을 개최하는 IJC인천주니어클럽 오승한 회장은 "교육연합신문
학생명예기자들이 가족과 친구들을 초청해 함께 공연을 관람하며 청년봉사단원으로 활동하며
건전한 가치관과 국가관을 키워나가는 건강한 청소년으로 성장해 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Prologue> 여기 당신을 위한. 당신의 공연이 막이 열린다.
이제 배우에 의해서 만들어지는 코미디극은 버려라.
당신과 함께 만들어가는 극이다. 주인공은 내가 아니라 바로 당신.
당신이 없다면 공연의 막을 올라가지 않는다. 바로 당신이 배우고 주인공이기에.
지금 코미디 체험극의 서막이 열린다.

 

-객석에 앉는 순간 당신의 무대가 시작된다.

 

<2막 길거리 캐스팅>

개성있는 비쥬얼로 인해 영화촬영지에서 감독에게 우연히 캐스팅된 주인공. 바로 당신, 연기경험이 전무하기에 촬영현장에 쉽게 적응하지 못한다.

 

감독과 스탭들은 주인공을 위해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며 그의 내면을 서서히 끄집어낸다. 닫혀있던 마음의 문을 열어가는 주인공. 한컷, 한컷 촬영이 시작되며 어느새 자신의 새로운 모습을 보게 되는데...

 

<Epilogue>

평범하고 지루한 일상 속. 한 여름의 계속 되는 무더위. 새로울 것 없는 하루를 보내는 당신에게 특별한 자극이 되는 공연이 될것입니다.

 

개그라는 이름으로, 장르로. 현존하는 극보다는 조금 더 다른 개그, 극. 새로운 무대를 만들어봤습니다.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무대를 선사합니다.

 

누구나 갈 수 없는 길을 왔기에 아무나 만들 수 없는 공연을 제작하였습니다.

 

배우가 주인공이 아닙니다. 바로 당신이 주인공입니다. 당신에게 큰 함성과 박수를 안겨드리겠습니다.

 

관객과 배우가 만나는 그 순간. 극이 끝난 후에도 그 순간을 기억하고 추억하게 합니다.

 

억지웃음이 아닌 고급웃음, 세련된 개그, 진실된 연기로 당신의 마음을 움직입니다.
배우와 무대가 만나 극이 이루어집니다. 저흰 그에 더해 관객과 함께 더 신나고 즐거운 무대를 만들어 봤습니다. 오늘 한번 체험해 보시겠습니까?

 

배우와 관객의 구분이 없는 공연.
대한민국에서 웃음소리가 가장 큰 곳 김대범 홀.
한 사람. 한 사람을 위한, 무엇보다 당신을 위한 공연이 시작됩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관객이 주인공이 되는 명품 코미디 체험극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