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교육연합신문=안재성 기자]
 
사단법인 경북교육연구소(이사장 안상섭)에서 사회봉사단체 누리보듬과 향토가수 김정구 팬클럽과 함께 6월 18일(일) 영일대 해수욕장 이순신 동상 앞 무대에서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이 책을 통해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책 기부금 마련 북 콘서트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대략 5000여 명의 지역민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6월 18일 오후 5시부터 오후 9시까지 4시간 동안 진행됐다. 이번 행사 공연팀은 ‘소리샘 봉사단 이재호 회장, 드러머 채림, 마술사 강덕호, 아리솔민속예술단회원, 전채윤, 100인 난타의 작은거인, 포항농악 김성희 단장, 영일고의 댄스팀 에이블’ 등 지역단체에서 재능기부를 통해 다양한 행사로 시민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전달된 기부금과 후원금 및 현장 기부금은 포항 지역 내 아동지역센터에 기부하여 미래를 이끌어 나갈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그 밑거름인 책을 마련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안상섭 (사)경북교육연구소 이사장은 “녹음이 푸르른 6월을 맞이해 우리 아이들의 행복한 꿈을 위해 포항 지역에 시민들이 참여하고 즐기는 기부행사에 같이 자리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경북 지역 전체에 확산될 수 있도록 꾸준하게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경북교육연구소, 지역 아동센터 책 기부금 마련 행사 성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