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교육연합신문=김호기 기자]

 

경남 김해율하고등학교(교장 허경래)는 지난 6월 9일(금) 영상 사업과 매니지먼트 사업의 전문가인 SM C&C의 이훈희 대표이사를 초청해 ‘2017. 제3회 길을 열어 주는 진로 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

 

김해율하고는 학생 개개인의 꿈과 끼를 발견하여 미래를 개척하는 행복한 진로 설계를 지원하고, 교사의 진로진학 지도 역량을 강화하여 창의융합인재를 육성하고자 올해 초부터 사회 각 분야의 명사(名詞)들을 초청하여 릴레이 형식의 토크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

 

이훈희 SM C&C 대표이사는 ‘미디어 생태계의 변화와 디지털 콘텐츠의 미래’를 주제로 미디어 콘텐츠가 미래사회에 미칠 힘에 대해 강의했다. 특강에 참석한 100여 명의 학생들은 이훈희 강사와 함께 미디어 콘텐츠의 힘을 주제로 열띤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허경래 교장은 “이 특강은 프로듀스 마인드의 필요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우리 학생들이 어마어마한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있는 디지털 콘텐츠 시대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격려하는 유익한 강의였다.”고 말했다.

 

김해율하고는 앞으로도 사회 각계 각 층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명사들을 초청하여 진로진학 토크 콘서트를 개최함으로써 학생들에게 미래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고 희망과 꿈을 키워줄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해율하고, 길을 열어주는 진로 토크 콘서트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