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교육연합신문=조만철 기자]

호남대학교 뷰티미용학과(학과장 조고미)는 3월13일에서 3월14일까지 1박 2일 동안 전라남도 화순군에 위치한 금호리조트에서 전공나눔 현장학습(FT)을 진행했다.

 

조고미 학과장을 비롯한 학과 교수진과 재학생 1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이번 FT에서는 선배 멘토들의 진심이 담긴 멘토링, 교수님과 함께하는 뷰티골든벨, 뷰티멘토들에 대한 궁굼증을 SNS을 통해 답변하는 토크콘서트, H-Beautician Producing 공연 및 레크레이션·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이날 현장학습에서는 ‘진심이 담긴 멘토링·꿈토링’이라는 슬로건으로 재학생은 졸업생 멘토 선배들과 전공나눔 현장학습의 시간을 가져 주목을 받았다.

 

YZb 뷰티테인먼트 윤성준(05학번), 430헤어 조현(07학번), MAC 윤영지(04학번), 라윤헤어 권혜수(12학번), 베럴왁싱 한민정(11학번), BEM BOM 에스테틱 이나영•이채린(04학번), 시즐헤어 강서현(04학번)으로 뭉친 호남대 뷰티미용학과 동문 뷰티멘토 7개의 각 업체는 각 기의 전공과 관련된 트렌드에 맞춘 뷰티스타일링 시연을 보여 주었고, 재학생들은 생생한 현장을 체험하고 확인하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소중한 추억과 경험을 쌓았다.

 

이날 재학생들은 트렌드를 반영한 미래의 전공 현장을 미리서 체험하는 시간을 가져 전공에 대한 자부심과 뷰티스타일링 시연 등을 통해서 전공과 연계된 현장실습을 할 수 있어 뜻깊었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호남대 뷰티미용학과, ‘멘토링·꿈토링’ FT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