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교육연합신문=양원석 기자]  온라인 한자교육사이트 한자통(대표 장정호)이 제49회 전국한자능력검정시험을 앞두고 모든 동영상 강좌를 10% 할인해 주는 ‘우공이산(愚公移山) 10% 쿠폰할인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실시한다.

 

‘우공이산(愚公移山)’이란 쉬지 않고 꾸준하게 한 가지 일만 열심히 하면 마침내 큰 일을 이룰 수 있음을 뜻하는 한자성어로, 이번 이벤트는 한자 시험 수험생들의 학습 독려를 위해 마련됐다.

 

한자통 회원이라면 누구나 모든 동영상 강좌를 1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1인당 최대 2매까지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자유롭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동영상 강좌 결제에 한해 1매씩 사용할 수 있다.

 

교육지대 한자사업팀 조현아 팀장은 “한자는 한자성어 우공이산(愚公移山)이 뜻하는 것처럼 장기간 꾸준히 노력해야 좋은 결실을 얻을 수 있는 학문”이라며 “‘우공이산(愚公移山) 10% 쿠폰할인 이벤트’로 얼마 남지 않은 시험 잘 준비해서 목표한 바를 꼭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공이산(愚公移山) 10% 쿠폰할인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한자통 홈페이지(www.hanjatong.com)나 전화(02-1544-3479)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한국어문회에서 시행하는 제 49회 전국한자능력검정시험은 오는 11월 13일에 시행되며, 인터넷과 방문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자통, 우공이산(愚公移山) 쿠폰 할인 이벤트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