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교육연합신문=안용섭 기자]

체험학습농장 새싹에듀팜(대표 이사설)은 오는 8월 15일(금)부터 17일(일)까지 새싹에듀팜 일원 Camp42넓은마당(인천대공원 정문 건너편)에서 '어울림' 나무조각축제를 개최한다.

 

'어울림' 나무조각축제는 '아빠와 함께 문패 만들기', '엄마와 함께 다탁 만들기' 등의 가족과 함께하는 체험활동과 초대작가 워크숍, 초대작가와 시민과의 만남의 시간 외에 작품 경매 및 아트마켓의 이벤트와 함께 마지막 날 밤에는 캠프파이어도 준비되어 있다.

 

나무조각에 관심 있는 학생, 학부모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여름방학을 맞은 학생들에게는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더 없이 소중한 체험학습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새싹에듀팜에서는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참여 작가 20인을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

 

새싹에듀팜 이사설 대표는 "나무작업을 매개로 가족의 화합은 물론 작가에서 동호인, 대중과의 상호 교감이 이 축제의 목적이며 축제기간 동안 참관객 1200여 명의 학생·학부모와 참여 작가가 함께 어우러지는 소통의 장이 마련될 것"이라고 밝혔다.

 

나무조각 축제 '어울림'에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학부모 및 참여 작가는 새싹에듀팜(http://032-464-4254.doumy114.com/ 사무국 032-464-4254)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새싹에듀팜, 가족과 함께하는 나무조각축제 '어울림'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