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교육연합신문=안용섭 기자]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 및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성공기원 청소년댄스페스티벌'이 오는 7월 26일(토) 인천청소년수련관 대공연장 야외에서 펼쳐진다.

 

이날 사랑나눔청소년댄스페스티벌은 (사)바르게살기운동인천협의회(회장 김의식)이 주최하고 인천주니어클럽(회장 오승한)이 주관해 개최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중·고등학교 댄스동아리는 7월 26일(토) 오후 2시에 인천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리는 본선에 앞서 4분 분량의 출연팀 공연동영상을 ijckorea@hanmail.net으로 2014년 7월 18일(금)까지 제출하여 예선 심사를 거쳐야 한다.

 

참가부문은 K-POP(방송댄스), 째즈댄스, 힙합, 걸스힙합, 비보이, 현대무용 등이다.

 

심사는 각 부문 전문심사위원 3~7인으로 구성되며 심사기준은 작품성(30), 기술(30), 팀웍(30), 무대매너(10)으로 최상위 점수와 최하위 점수를 제외한 나머지 점수의 합산으로 등위를 선정하게 된다.

 

이날 모든 참가팀에게는 '인천아시아경기대회홍보' 봉사점수와 기념품이 수여되며 대상 입상팀에는 인천시교육감 표창과 3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수여된다. 또한 이날 입상팀은 인천아시안게임 관련 각종 홍보행사에 우선 초청된다.

 

이 행사를 주관하는 인천주니어클럽 오승한 회장은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 및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성공기원 사랑나눔 페스티벌은 대한민국과 인천의 미래인 청소년들의 꿈과 끼를 펼치기 위한 댄스페스티벌이다. 학교폭력, 가정폭력을 예방하고 가족의 화목과 사랑을 실천하고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고 안전한 사회 건설의 토대를 확립하여 가정행복과 국민행복을 장려하는 취지로 행사를 계획했다"며 "관심있는 학생은 물론 많은 학부모님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대회는 안전행정부, 인천광역시교육청 그리고 교육연합신문이 후원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주니어클럼 다음카페(http://cafe.daum.net/inyec)나 사무국(032-777-1000)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천아시안게임 성공기원' 청소년댄스페스티벌 26일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