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교육연합신문=조만철 기자]

 

전라남도나주교육지원청(교육장 김영길)은 12월 2일(수)에 나주교육지원청 교육장실에서 행복나주교육 실현에 도움을 주신 유공 기관에게 감사의 뜻을 담은 감사장 수여식을 실시했다.

 

감사장을 수상한 유공 기관은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CMB 광주방송, 전남중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이다.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은 나주교육지원청과 학교 벽화그리기 공동사업을 통하여 낡고 오래된 교실 환경을 밝은 분위기로 전환하여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학교 공간을 조성하는데 기여하였으며, 초등학생들에게 안전우산을 배부하여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도 도움을 주었다.

 

CMB 광주방송은 적극적 소통과 공감으로 나주교육지원청의 열의와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수준 높은 홍보를 통해 교육의 가치 창출에 이바지하였으며, 시대 흐름에 맞는 교육 콘텐츠나 이슈를 제공하고 공유함으로써 교육매개체의 역할을 다했다.

 

전남중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 굿네이버스는 ‘놀 권리 찾기’, ‘초등학생 성폭력예방 인형극 공연’, ‘아동권리 모니터링단 운영’, ‘교직원 아동학대 신고의무자교육’ 등 다양한 사업을 나주 관내 학교 대상으로 추진하며 학생들의 권리 보장에 앞장섰다.

 

김영길 나주교육장은 “사업 추진 과정마다 적극적인 소통과 협업을 통해 교육청과 유공 기관들이 가까워졌으며 교육에 대한 철학을 공유함으로써 현재 뿐 아니라 미래의 나주 교육 발전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감사장 수여식에 대한 소감을 밝혔으며 수상 기관들 또한 “앞으로도 지금처럼 서로가 열린 자세로 협업을 이루어 나주 교육에 지속적으로 관심과 지원을 보내겠다”며 화답하였다.

태그

전체댓글 0

  • 6810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나주교육지원청, 함께 한 유공 기관에 감사의 뜻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