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교육연합신문=이유연 기자〕

1.jpg

 
인천 인하항공직업전문학교(이사장 김종현)는 지난 21일 티웨이항공과 맞춤형 교육 인력양성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인하항공은 A320F기종교육과 A330기종교육을 국내 최초로 국토교통부로부터 인가받은 유일한 항공정비전문교육기관으로 이번 티웨이항공과의 협약을 통해 A330기종교육을 ‘티웨이항공 취업연계과정’으로 진행하게 된다. 
 
인하항공에서 국내 최초로 진행하는 ‘티웨이항공 취업연계 A330기종교육과정’은 교육생 선발부터 티웨이항공이 직접 관여하여 우수 교육자원으로 최고 품질의 항공정비사를 양성하며, 티웨이항공 최종평가에 합격한 인원은 인턴직으로 취업하는 전문교육과정이다. 
 
티웨이항공 취업연계 A330기종교육과정은 수료 후 인천공항 및 김포공항 티웨이항공에서 2개월간 현장직무교육(OJT)을 통하여 티웨이항공의 항공기작업에 필요한 전수교육을 진행해 A330 Type Rating을 취득하게 되고 티웨이항공사로 취업도 연계되어 A330기종교육기간과 티웨이항공 OJT 교육기간만큼 인턴기간도 인정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인하항공 기종교육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항공사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업준비생인 이번 티웨이항공 취업연계 A330기종교육 1기생에게 특별 장학금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는 8월 22일 개강 예정인 ‘티웨이항공 취업연계 A330기종교육 1기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하항공 공식 홈페이지 기종교육원 모집공고(http://www.inhaaviation.co.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태그

전체댓글 0

  • 9182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하항공직업전문학교, 티웨이항공과 맞춤형교육 인력양성 협약식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