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교육연합신문=우병철 기자] 인천서구도서관(관장 정우용)에서는 봄방학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내 예비 초등학생과 중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봄방학 특강 '도서관과 함께하는 입학코칭'을 2월 20일(월)부터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월 20일(월)에는 예비 초등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초등교사가 들려주는 입학코칭'을 운영할 예정이다.

 

서울초등학교 교사이자 '초등교사 예은 아빠의 입학코칭' 저자인 정성준 교사와 함께 초등학교 1학년 적응을 위한 체크리스트를 준비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2월 21일(화), 23일(목)에는 예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위풍당당 동화스피치'를 통해 동화로 발음과 발성훈련을 하면서 자신감 있게 자기를 표현해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2월 22일(수), 23일(목)에는 예비 중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중학생 자기주도학습'을 운영할 예정이다.

 

학생들은 학부모와 함께 자기주도학습 이해와 나만의 공부법을 찾아보고, 부모들은 자녀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내 아이에게 맞는 학습코칭을 배워보는 시간을 갖는다.

 

수강신청은 2월 7일(월)부터 방문 및 전화로 선착순 접수를 받으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자세한 문의는 서구도서관 열람봉사과(032-5857-106)나 홈페이지(ww.sgl.go.kr)를 참고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천서구 '도서관과 함께하는 입학코칭'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