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포토] LPBA 이미래, "이겨서 기분 좋아요~!"

입력 : 2026.06.06 22:22
글자확대 글자축소 스크랩

[교육연합신문=박근형 기자] 

DSC_5568-e.jpg

 

6월 6일 저녁 하이원그랜드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하이원리조트 PBA-LPBA 챔피언십 2026' LPBA 16강 경기에 진출한 이미래가 밝게 웃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미래는 32강 경기에서 이주희 선수에게 세트스코어 3:0으로 승리했다.


박근형 기자 pkh@eduyonhap.com
© 교육연합신문 & www.eduyonhap.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라이프 많이 본 기사

  1. 1제3회 K패션문화 심포지엄 패션쇼 부산 코모도호텔서 개최
  2. 2‘18세 초신성’ 김영원, '2026 하이원리조트 PBA-LPBA 챔피언십' 우승
  3. 3충남 서천 '제36회 한산모시문화제' 화려한 막 올려
  4. 4고양시, 빅뱅 완전체 월드투어 첫 무대 유치… 8월 고양종합운동장서 개최
  5. 5'코리아국제스트리밍페스티벌(KISF) 2026' 개막, "스트리밍, 세상을 잇다"
  6. 6단아한 매력의 신혜선, 2026 글로벌OTT어워즈 여자 주연 배우상 수상
  7. 7‘10대 당구 천재’ 김영원, 모교 북서울중에 장학금 3천만원 기탁
  8. 8도시 한복판에 우주로 가는 문이? 제30회 기념 '판타스틱 포털’ 부천시청 잔디광장에 등장!
  9. 9기계체조 국가대표팀, 2026 아시아선수권대회 출격
  10. 10김소희 위원, ISU 쇼트트랙 기술위원회 위원 당선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현장포토] LPBA 이미래, "이겨서 기분 좋아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