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재, 이문열 만화 삼국지’ 앱북 ios 버전 출시

입력 : 2013.08.05 16:35
글자확대 글자축소 스크랩

[교육연합신문=김보람 기자]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구 대한교과서)의 디지털출판팀은 모바일 앱북 ‘이희재, 이문열 만화 삼국지’ ios 버전을 5일 출시했다.

 

모바일 앱북 ‘이희재, 이문열 만화 삼국지’는 ㈜미래엔, 게임전문기업 ‘㈜넥슨’, 앱북 개발기업 ‘㈜북잼’ 등 3사가 공동으로 제작한 도서 어플리케이션이다.

 

미래엔의 인기 학습만화 ‘이희재, 이문열 만화 삼국지’에 넥슨 ‘삼국지를 품다’ 게임의 영상 및 사운드를 융합하고 북잼의 기술력을 더해 신개념 앱북 ios 버전을 만든 것이다.

 

도서 어플리케이션 개발업체 ㈜북잼 문범영 PD는 “자체 개발한 전자책 포맷 `북잼 익스텐서블 퍼블리케이션(BXP)`을 이용하여 역사서로서 삼국지의 고풍스러운 진중함과 책의 감성을 그대로 담을 수 있도록 디자인과 지면 배치를 했다”며 “다양한 ios, 안드로이드 기종 테스트를 거쳐 완성도를 높이는데 주력했다”고 전했다. 

 

또한 미래엔 디지털출판팀 장인선 팀장은 “지난 6월 ‘이희재, 이문열 만화 삼국지’ 안드로이드 버전에 이어 ios버전을 런칭하게 됐다”며 “서책의 이야기 흐름에 ‘삼국지를 품다’ 드라마 영상과 음원을 절묘하게 융합하여 서책에서 느낄 수 없었던 감동을 배가 시킨 것이 도서, 게임, 어플리케이션 컨버전스 상품의 핵심이며 향후 보다 진보된 컨버전스 상품을 제공하는데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미래엔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이희재, 이문열 만화 삼국지’ 패키지 구매 시 20%의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카카오 아이디 (appbook) 친구 등록 후, 매주 미션을 통해 함께 ‘이희재, 이문열 만화 삼국지’ 앱북을 통독해 나가는 캠페인을 펼치고 미션을 수행하면 각종 서적 및 관람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9월9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김보람 기자 bluefish07@hanmail.net
© 교육연합신문 & www.eduyonhap.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라이프 많이 본 기사

  1. 126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2024 씨네페미니즘학교’ 개강
  2. 2제79회 전국종별체조선수권대회 제천서 개최
  3. 3제66회 전국남녀 피겨스케이팅 종별선수권대회 개최
  4. 4제6회 기장바다마라톤 대회서 하윤수 부산교육감 10km 마라톤 완주!
  5. 5노원문화재단, AI 시대 문화예술교육 전시 ‘스캐폴딩 Scaffolding’ 개최
  6. 6제49회협회장기전국남녀중고농구 영광대회, 홍대부고 우승!
  7. 7배우 공승연·이희준, 제25회 전주국제영화제 개막식 사회 맡는다
  8. 8'프랑스 최초'-'러시아 최후' 낭만주의자와의 조우…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 ‘베를리오즈 환상교향곡’
  9. 9제35대 대한체조협회 회장에 (주)포스코이앤씨 전중선 대표이사 선출
  10. 10제79회 전국종별체조선수권대회 성료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희재, 이문열 만화 삼국지’ 앱북 ios 버전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