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교육연합신문=이상헌 기자]

수정됨_KakaoTalk_20230531_161536633_03.jpg

 

선도적인 금융 서비스 회사인 에이플러스에셋어드바이저(회장 곽근호)는 2007년 설립 이래 업계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코스닥 상장사로 보험 및 금융상품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으로 잘 알려진 이 회사는 최근 계열사의 특별한 크루즈 여행 상품인 크루즈앤조이(CruiseNJoy)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계열사인 에이플러스라이프가 출시한 크루즈앤조이는 기존의 크루즈 여행과는 달리 고객에게 독특하고 만족스러운 여행을 제공한다. 이 상품은 숙박과 교통이 결합한 편리함, 야간 여행 시 효율적인 시간 활용, 선내 엔터테인먼트 시설 이용, 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 체험 기회 등 차별화된 특징으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얻고 있다.


또한, 일반 패키지여행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해 여행객들이 최고의 기항지를 둘러볼 수 있도록 돕는다.


크루즈앤조이는 여러 지역에서 운항하며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모험을 떠날 기회를 제공한다. 동남아시아 노선은 싱가포르에서 출발하여 말레이시아와 태국을 여행하며 승객들은 이 나라의 활기찬 문화와 숨 막히는 풍경을 경험할 수 있다.


동부 지중해 노선은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출발해 크로아티아와 그리스를 방문하며 역사와 고대의 경이로움을 느낄 수 있는 여정을 제공한다. 


알래스카 노선은 캐나다 밴쿠버에서 출발해 미국 알래스카의 아름다운 풍경을 탐험하며 대자연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서부 지중해 노선은 이탈리아 제노바에서 출발하여 몰타, 스페인, 프랑스를 방문하며 풍부한 역사, 예술, 문화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크루즈앤조이가 다른 크루즈 상품과 차별화되는 점은 진정으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이다. 모든 크루즈에는 전 세계 수많은 크루즈를 승선한 경험이 풍부한 크루즈 마스터가 동행한다. 크루즈 마스터의 전문 지식을 통해 승객은 여행 내내 최고의 일정, 특별한 여행, 잊지 못할 순간을 경험할 수 있다.


크루즈앤조이는 2인 1실 기준 크루즈 객실, 모든 식사, 왕복 항공료, 기항지 호텔, 여행자 보험, 기항지 관광, 가이드나 운전기사, 항구 이동 및 식사 등이 포함된 종합 패키지를 제공한다. 크루즈 여행 경험이나 열망과 관계없이 누구나 크루즈 여행의 꿈을 현실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업계 최고 수준인 255억 원의 자본금과 200% 지급여력비율을 자랑하는 탄탄한 재무안정성을 갖춘 A+라이프의 크루즈앤조이는 고객 만족과 최적의 금융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는 토탈 라이프 케어 기업이다. 

 

평소 크루즈 여행을 꿈꿔왔거나 색다른 여행 경험을 찾고 있다면 크루즈앤조이에서 멋진 여행을 떠날 기회를 만나길 기대한다. 탁월한 서비스와 편의성, 멋진 여행지를 결합한 크루즈앤조이는 잊을 수 없는 여행 경험을 위한 최고의 선택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수정됨_KakaoTalk_20230531_162524400_01.jpg

전체댓글 0

  • 5676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기업탐방] 에이플러스에셋어드바이저, "특별한 크루즈 여행 상품, '크루즈앤조이(CruiseNJoy)로' 큰 주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