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교육연합신문=이승민 기자]

13.JPG

문태중학교(교장 최준현)는 3월 29일(수) 성큼 다가온 봄처럼 따뜻한 날 만개한 벚꽃 아래에서 댄스 동아리 온새미로와 노래 동아리 린치핀 학생들은 점심시간을 활용해 “2023학년도 1학기 런치(점심) 콘서트(공연)”를 열었다.


런치콘서트는 학생들의 동아리 활동 장려와 학업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문태중학교에서 실시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학생들과 지도교사의 자율적인 참여로 진행하고 있다.


무대인사를 통해 지도교사 권지은선생님은 “신입생인 1학년은 이 공연을 통해 문태중학교에서 다양한 끼를 발산할 수 있다는 자심감을 가지고 다양한 활동에 도전하면 좋겠으며, 2,3학년 학생들은 코로나로 인해 많은 행사가 없어 힘들었을 텐데 위로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2주 넘게 매일 연습하여 준비한 무대이니 호응과 박수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에 학생들과 교사들은 열렬한 호응과 박수를 쳐 주면서 공연을 준비한 학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린치핀과 온새미로 동아리는 순서대로 총 8곡을 진행하였으며 이를 관람한 학생들은 다음 런치콘서트에 대해 기대감을 표현했다. 이에 문태중에서는 4월 16일 합창 런치콘서트와 6월 15일 오케스트라 런치콘서트로 학생들의 기대에 호응할 계획이다.


최준현 교장은 “짧은 기간 동안 매일 학교에 남아 연습한 노력에 대해 박수를 보내며 중학교 시절 큰 추억을 준 학생들과 선생님들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동아리활동과 콘서트 공연 등의 무대를 통해 다양한 끼를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고 학교에서도 좋은 공연을 위해 충준한 지원을 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전체댓글 0

  • 4464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목포 문태중, 꿈과 끼를 발산하는 “런치 콘서트” 열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