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교육연합신문=김병선 기자]

0322 경기성남교육도서관, 도서관주간 독서문화 프로그램 운영 신청(포스터)_1.jpg

 

경기성남교육도서관(관장 여재구)이 4월 12일부터 18일까지 학생, 성인,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도서관 주간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작가와의 만남, 체험활동, 전시, 도서 나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도서관 이용을 활성화하고 독서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작가와의 만남은 이다혜 작가의 ‘좋아하는 것을 발견하는 법’ 책을 주제로 본인이 정말 좋아하는 것과 다양한 관심사를 연결해 진로를 발견할 수 있다.


또,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에코백 그림책 리커버 ▲감성 수제도장 만들기를 운영하고 ▲원화 전시와 북큐레이션 전시 ▲내 책의 인생 샷 ▲행운의 영수증 등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독서문화 프로그램 참여 신청은 23일부터 경기성남교육도서관 누리집(http://lib.goe.go.kr/sn)에서 선착순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경기성남교육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학교도서관지원과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성남교육도서관 여재구 관장은 “이번 행사로 학생, 학부모,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다양한 독서문화를 경험하고, 책이 주는 즐거움을 찾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전체댓글 0

  • 7023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기성남교육도서관, 도서관 주간 독서문화 프로그램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