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교육연합신문=이상헌 기자]

KakaoTalk_20230318_200132281_02.jpg

 

더불어민주당 부산진갑 직능위원회(위원장 최진석)가 지난 3월 16일(목) 출범했다. 지역 사회 발전과 민생에 중점을 둔 이 위원회는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위원장 서은숙)에서 많은 귀빈의 축하 속에 성대하게 출범했다. 

 

부동산 컨설팅 대표이자 더불어민주당 전국소상공인위원회(공동위원장 민병덕, 이동주 국회의원) 정책자문위원인 최진석 위원장의 직능위원회는 젊은 패기로 더 살기 좋은 지역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4층에서 열린 이 날 행사에는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기 위해 각계각층의 내빈들이 모였다. 서은숙 최고위원, 고민정 의원, 민병덕 의원, 최인호 의원 등 각계 인사들이 축사했다.

 

이날 행사에서 이미 부동산업계에서 이름을 알린 30대 최진석 위원장은 그의 비전을 설명했다. “모두가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지역 사회 발전과 시민을 위한 일에 도전할 준비가 되어 있다. 주민들에게 더 나은 생활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이 목표이며, 이를 통해 개인에게 이익이 될 뿐만 아니라 도시 전체 발전에도 이바지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그는 지역 사회 발전과 시민의식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이러한 가치가 지속 가능한 사회를 구축하는 데 필수적이라고 말했다. 최 위원장은 교육, 문화, 환경 지속가능성 등 다양한 분야에 집중할 계획이고 이러한 분야를 활성화함으로써 진구를 모두가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 수 있다고 강조했다. 


최 위원장의 젊은 패기와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내겠다는 의지는 이미 많은 사람과 지역 사회로부터 폭넓은 지지를 받고 있으며, 공감을 불러일으켰고, 이 혁신적인 위원회의 미래에 대해 기대하고 있다.


최진석 위원장은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면서 지역발전에 의미 있는 이바지를 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하고 있다. 그의 비전과 열정, 그리고 결단력이 더해져 지역 사회 발전과 시민의식을 선도하는 단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전체댓글 0

  • 9270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더불어민주당 부산진갑 직능위원회 출범…최진석 위원장 '젊은 패기' 긍정적 변화 기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