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교육연합신문=김병선 기자]

4.고양 원더로즈 여자야구단 창단 (1).jpg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 야구소프트볼협회 소속의 고양 원더로즈 여자야구단이 3월 11일 일산동구청 대회의장에서 창단식을 갖고 힘찬 첫걸음을 내딛었다.


‘고양 원더로즈 여자야구단’은 고양시에 연고를 둔 여자야구단으로 여자야구 국가대표 출신 곽대이 선수가 감독을 맡았고, 우수한 운영진과 열정적인 21명의 선수들로 구성됐다.


이번 창단식은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을 비롯한 고양시 정치인, 체육인, 야구협회 관계자 등 많은 내빈과 시민들이 참석해 고양원더로즈 여자야구단의 창단을 축하해 줬다.


이동환 고양시장은 “고양 원더로즈 여자야구단 창단을 축하한다. 첫 시즌 좋은 활약 보여주기를 108만 고양시민과 함께 응원하겠다”며,  “무엇보다 선수들이 훈련이나 경기 중 부상 없이, 건강하고 즐겁게 운동하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고양 원더로즈 여성야구단 김도협 단장은 “국가대표 출신 곽대이 감독과 고양특례시 야구소프트볼 협회 고인수 이사가 중심이 돼 우수한 운영진을 주축으로 열정적인 선수들이 똘똘 뭉쳤다”며, “멋진 경기와 우수한 성적으로 여자 야구계의 한 획을 긋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고양 원더로즈 야구단은 오는 3월 18일 화성주니어3구장에서 ‘비바피닉스팀’과 첫 시합을 가질 예정이며, 향후 전국대회 등 다양한 대회에 출전할 계획이다.

전체댓글 0

  • 9687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양시, '고양 원더로즈' 여자야구단 창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