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교육연합신문=김진희 기자] 

1.jpg

 

경북 김천 동부초등학교 수학 영재학급은 지난 11월 23일 수학 영재실에서 2022학년도 수학 영재학급 수료식을 개최했다. 

 

올해 처음 개강한 김천 동부초등학교 수학 영재학급은 김천동부초 5~6학년 수학 영재학생을 대상으로 올해 4월부터 11월까지 수학 교과 활동과 체험 활동(리더십, 인성 함양을 위한 영재 캠프)을 중심으로 이뤄졌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개회-국민의례-학교장 훈화-수료증 전달 및 기념품 수여-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김천동부초등학교 문대동 교장은 “2022년 1년 동안 수학영재 수업에 열심히 참여해준 학생들이 매우 대견하다.”고 말했다. 또한“올해 처음 개강한 수학 영재학급인 만큼 의미가 깊다. 우리 학생들이 제1회 수학 영재학급 졸업생이니만큼 더 뜻깊은 시간이 된 것 같다. 그동안 정말 수고 많았다.”고 덧붙였다. 

 

수학 영재학급 영재 학생 6학년 곽OO 학생은 “수학 영재학급에서 평소와는 다른 특이하고 재미있는 수업을 해서 좋은 경험으로 남은 것 같다. 또한 우리 학교 후배들에게도 수학영재 수업을 추천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또한, 6학년 장OO 학생은 “1년 동안 수학 영재학급에서 수업을 들을 수 있어서 정말 즐거웠고, 여러 재미있는 활동을 할 수 있어서 매우 좋은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올해 처음 개설돼 운영된 김천동부초등학교 수학 영재학급을 통해 수학영재 학생들이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해본다. 

전체댓글 0

  • 6876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천 동부초, 수학영재학급 수료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