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교육연합신문=정재근 기자]

 

[크기변환](11.22)담양군, 한우리연희예술단 제37회 전국레크리에이션경연대회 대상 쾌거.jpg

[사진설명=왼쪽부터 한우리연희예술단 김순자 회장, 이병노 군수, 한순임 강사, 김성아 문화예술팀장이 수상한 대상 상패를 들고 포즈를 취했다.]

 

담양군 한우리연희예술단(회장 김순자)이 최근 해남에서 열린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협회 주관 ‘제37회 전국레크리에이션경연대회 전국 웰빙댄스경연대회’에서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회에서 한우리연희예술단은 ‘해남으로 구경가세’, ‘화관무’ 등의 음악에 맞춰 화려하고 흥겨운 춤사위로 에너지를 발산해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2011년 창단한 우리연희예술단은 70세 상 회원 35명이나 차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각종 경연대회에 참가하여 다양한 공연을 펼치고 수상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김순자 회장은 “담양을 대표하여 큰 대회에 참가하게 되어 영광이며 특히 장관상을 수상하여 기쁨이 배가 되었다”며 “수상에 힘입어 더 다양한 공연으로 긍정 에너지를 주변에 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담양 한우리연희예술단은 지난 10월 몽골 울란바토르시에서 개최된 울란바토르시 새마을운동본부 창립 10주년 기념행사에 참여하여 담양의 위상을 높이는 등 대내외에서 담양 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호남본부 정재근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5205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담양군 한우리연희예술단, '제37회 전국레크리에이션경연대회' 대상 쾌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