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교육연합신문=정재근 기자]

 

[크기변환](11.22)담양군, 연말 지역사회를 향한 다양한 후원 이어져.jpg

[사진설명=위로부터 시계방향으로 한성수 위원의 쌀기탁, 산들촌의 각종 스낵기탁, 동일산업의 단감 기탁과 이명은 이사의 500만원 기탁]

 

담양군복지재단(이사장 강성남)은 코로나 19로 힘든 시기와 함께 연말을 앞두고 저소득 취약계층 및 복지시설 지원을 위한 다양한 후원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후원 받은 물품은 ▲(주)산들촌(대표 차민석)에서 각종 스낵 1,000여 박스 ▲동일산업(대표 김환진) 단감 200박스로 기탁된 물품은 저소득 독거노인, 노인복지시설, 아동복지시설, 장애인복지시설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됐다.


이와 함께 담양군 복지재단 이명은 이사가 위기가구 지원을 위해 5백만원을 기탁하는 등 따뜻한 마음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1일에는 봉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한성수 위원이 면사무소에 약 170만원 상당의 백미 20kg 30포를 기탁하며 연말 어려운 이웃을 향한 따뜻한 마음을 보탰다.


이번 한 위원의 기탁은 올 여름 손수 농사지은 딸기잼 60개에 이어 두 번째 기탁으로, 한 위원은 매년 백미 30포 씩을 기탁하며 지역민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강성남 이사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후원해 주신 기탁자 분들게 감사 드린다”며 “다가오는 연말연시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호남본부 정재근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129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담양군, 연말 지역사회를 향한 다양한 후원 이어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