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교육연합신문=김병선 기자] 

제이케이.jpg

 
우리나라 전기자동차에 이어 우리 중소기업의 신기술로 개발된 전기차용 초고속 충전기가 미대륙과 인도 시장을 누빌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9월 11일(일) 디지털제이케이(대표 김재경)는 전기차 EV충전기 전문 제조사 (주)모던텍(대표 김성두)과 경남 창원테크노밸리에 위치한 모던텍 본사에서 전기차용 고속 충전기 제품의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해 상호 유기적인 업무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디지털제이케이 김재경 대표와 (주)모던텍 김성두 대표, 그리고 이번 협약의 컨설팅사 (주)마이클파트너스 정재륜 대표와 더케이벤쳐스(주) 김광태 대표 및 관계사 임직원들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체결된 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주)모던텍의 전기차 고속 충전기와 관련 제품들의 디지털제이케이를 통한 미국 및 인도 수출과 해외 현지 공장 설립에 관한 사항 등을 담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서 디지털제이케이 김재경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주)모던텍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초고속 전기차 충전기와 부속 제품들이 미국과 인도 현지에서 원활하게 판매될 수 있도록 판촉 활동은 물론 미국과 인도 현지 생산라인 건설에도 적극적으로 협력해 양사의 공동 발전을 도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전체댓글 0

  • 5296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디지털제이케이, "우리 신기술로 전기차 초고속 충전기 美·인도 대륙 누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