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교육연합신문=박근형 기자]

샬롯 (2).jpg

 

롯데GFR이 전개하는 영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샬롯 틸버리(Charlotte Tilbury)’가 국내 론칭 1주년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샬롯 틸버리는 2013년 영국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샬롯 틸버리(Charlotte Tilbury MBE)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만든 브랜드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의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제작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는 공식 론칭 전부터 이미 해외 직구족들과 뷰티 유튜버들 사이에서 크게 정평이 나 있던 브랜드로, 국내 입점 소식이 알려졌을 때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더불어 현재 가장 핫한 여배우, 광고 퀸으로 불리는 한소희가 한국 앰버서더로 선정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모았다.

 

8월에 한국 론칭 1주년을 맞이한 샬롯 틸버리는 지난 1년 동안 온오프라인으로 국내 유통망을 확장하며 지속 성장해 왔다. 지난해 롯데백화점 잠실점 오픈을 시작으로 올해 롯데백화점 인천점과 신라면세점 서울점 등 오프라인 매장을 적극적으로 확장하는 동시에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비롯해 Hmall, SSG닷컴, 시코르 온라인몰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 입점하며 코로나 위기 속에서도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해 왔다. 특히 첫 한국 뮤즈로 배우 한소희를 선정하고 다채롭고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 룩을 선보여 MZ세대로부터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왔다.

 

국내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샬롯 틸버리는 지난 1년간 받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 프로모션 및 다양한 온라인 채널 라이브를 마련하고, 스페셜 상품을 구성해 판매한다.

 

먼저 8월 1일(월)부터 8월 21일(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샬롯 틸버리 브랜드를 이끌어온 베스트셀러 제품을 15% 할인하는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샬롯츠 매직 크림, 럭셔리 팔레트, 뷰티풀 스킨 파운데이션 등 론칭 후 1년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 셀러 제품과 신제품 글로우 토너를 프로모션 제품으로 구성했으며 15% 할인에 3000원 쿠폰 추가 적용까지 가능해 최대 2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샬롯 틸버리 Magical Moment’라는 테마 아래 네이버, Hmall, 롯데온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라이브를 진행해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8월 10일(수) 쇼호스트 김해나와 함께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시작으로 8월 23일(화) Hmall 라이브와 8월 29일(월) 롯데온 라이브까지 차례로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8월 15일(월)부터 롯데온에서 ‘필로우 토크 아이콘스’ 스페셜 상품으로 럭셔리 팔레트필로우 토크와 매트 레볼루션 필로우 토크 세트 상품을 특별 구성해 단독 판매한다. ‘필로우 토크(Pillow Talk)’는 누구나 일상에서 즐겨 사용할 수 있는 누드 핑크 컬러로, 연령대와 피부 톤에 상관없이 모든 여성들이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샬롯 틸버리의 아이코닉 컬러다.

 

샬롯 틸버리 관계자는 “국내 론칭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던 샬롯 틸버리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직접 전할 수 있어 영광스러웠던 1년”이라며, “앞으로도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로서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담은 좋은 제품들을 선보이고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다가가 국내 여성들에게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전체댓글 0

  • 7692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샬롯 틸버리, 국내 론칭 1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