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교육연합신문=이유연 기자] 

[크기변환]용현초 학부모회자치 어린이날기념행사 (1).jpg

 
인천 용현초등학교(교장 정현주) 학부모회 소속 학부모들은 5월 4일(수) 2022년 어린이날을 기념해 등굣길에서 학생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인형탈을 쓰고 인사를 나누며 사탕을 나눠주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인천 용현초 학부모회 자치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돼 30여 명의 학부모들이 참여했으며 전면등교 실시로 전교생이 등교시간에 함께할 수 있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6학년 여학생은 "올해가 어린이로서 맞이하는 마지막 어린이날인데 이렇게 즐겁게 보낼 수 있어서 좋았다."라며 캐릭터 인형탈을 쓴 학부모들과 친구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기도 했다. 
 
1학년 자녀를 학교에 데려다 주는 길에 행사에 참여하게 된 학부모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활동들이 제한되고 위축돼 있었는데 어린이날을 기념해 학부모회에서 이런 신선한 이벤트를 진행하니 아이들 표정이 매우 밝아 보여 좋았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인천용현초 정현주 교장은 "포스트 오미크론 대응 지침을 고려해 학교교육 활동을 재개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건강, 창의, 배움, 인성을 중심으로 하는 '즐거운 배움으로 함께 성장하는 행복한 학교' 경영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학교 구성원 간 상호 존중와 신뢰를 바탕으로 한 민주적인 학교문화 조성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갖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전체댓글 0

  • 8480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천 용현초, ‘어린이날 기념’ 학부모 자치활동으로 웃음꽃을 피우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