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교육연합신문=김병선 기자]

[사진1] 고양교육지원청, 버스광고를 통해 기간제교원 인력풀 모집 홍보.jpg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교육장 서동연)은 기간제교원 인력풀 확충을 위해 4월 25일부터 한 달간 서울·고양 지역 시내버스 홍보를 진행한다. 


고양교육지원청에서는 서울 주요 대학가와 고양시 도심을 통행하는 버스 노선에 ‘고양교육지원청 기간제교원 인력풀’ 카카오톡 채널 추가 메시지를 게재해 기간제교원 인력풀 모집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올해 학교 현장에서는 학급당 학생 수 감축에 따른 정규교원 부족과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대체인력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고양교육지원청은 유동 인구가 많고 기간제교원에 관심이 높을 수 있는 서울대입구역, 노량진역, 회기역, 당산역 등을 경유하는 서울 노선(2115, 5517, 6632) 3개와 고양(11, 88, 95) 노선 3개, 총 6개 노선을 적극 활용해 학교 맞춤형 현장지원과 행정업무경감을 위해 적극 노력할 계획이다. 


또한 본 홍보를 활용한 버스광고 인증 이벤트를 진행해 ‘고양교육지원청 기간제교원 인력풀’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수를 증가시켜, 향후 기간제교원 채용지원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고양교육지원청 서동연 교육장은 “버스광고는 대중들에게 접촉률과 주목도가 높아 인력풀 모집을 보다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고 이를 통해 학교 현장의 수업결손 방지와 정상적인 교육활동에 기여하는 바가 클 것”이라고 말했다.

전체댓글 0

  • 7226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양교육지원청, 버스광고 통해 기간제교원 인력풀 모집 홍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