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교육연합신문=김병선 기자]

KakaoTalk_20220329_203651143_01.jpg

 

(주)올패스(대표 김광일)는 제주관광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장예선)과 29일(화) 제주관광대학교 초운관 2층 회의실에서 ‘2022 산학협력 협약’ 체결을 통해 지식과 기술 등의 정보를 교환하고, 유기적 협력 관계를 도모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 체결식에는 제주관광대학교 산학협력단 강인권 부장, 항공서비스과 고동숙 학과장, 관광레저스포츠계열 김세민 학과장, 올패스 김광일 대표, 산학협력팀 권정만 이사, 사업기획팀 원창훈 이사가 참석했다.


주요 협약 내용은 ▲전문 인재양성을 위한 산학연계시스템 확립, ▲관련학과 재학생의 현장 견학 및 현장실습 기회 제공, ▲졸업생들의 취업에 관한 정보교류 등이 주된 내용이며,  ‘관련학과 교수의 현장 연수 및 인사 초청 특강’과 ‘상호 인적 자원에 대한 정보교류’에 초점을 뒀다.


올패스는 전국 30여 개 대학과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있는데, 이번 제주관광대학교 산학협력단과의 협약으로 제주도에도 사업의 첫발을 내딛게 됐다.


올패스는 공무원 및 부사관, 항공 승무원 등의 체력검정 실기시험을 대비한 통합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고, 전국단위 모의 체력검정 실기시험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체 교육기관을 통해 소방∙경찰 공시생 및 부사관, 항공 승무원 등의 체력검정 실기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훈련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전국 30여 개 대학 관련 학과 교수진을 비롯한 각 분야 전문 지도자들의 맞춤 트레이닝뿐만 아니라, 헬스케어 디바이스를 활용한 수험생 개인 관리 시스템을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체력향상도 측정 및 합격 가능성을 예측하며, 개인별 식단 추천으로 맞춤형 운동 처방도 제공하고 있다.


제주관광대학교 산학협력단 강인권 부장은 “제주관광대학교 항공서비스과 특별교육과정 중의 하나로 올패스의 ‘항공 승무원 취업을 대비한 체력 훈련 프로그램’을 도입하겠다”라고 밝혔다.


(주)올패스 김광일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제주관광대학교 학생들의 진로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의지를 밝혔다.

전체댓글 0

  • 0541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올패스, 제주관광대와 ‘전문 인재양성 위한 산학연계시스템’ 협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