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교육연합신문=김병선 기자]

백제예술대학교(총장 김재현) 방송연예과가 올해 개최한 ‘2021 대한민국 청소년 스타페스티벌’ 최종 결선 수상자 명단을 발표했다.


이번 대회는 한국엔터테인먼트교육학회가 주최하고 많은 스타를 배출한 ‘연예인 사관학교’ 백제예술대 방송연예과가 국내 주요 연예 기획사들과 함께 주관한 미래 예비 스타를 발굴하는 공개 오디션 프로젝트다.


모집 분야는 연기, 보컬, 댄스이며 초·중·고등학교 재학생이면 개인 및 단체로 지원할 수 있었다. 지원 방법은 연기, 보컬, 댄스 등 본인의 예술적 재능 및 특기를 담은 5분 이내 동영상을 제출해 3차에 걸친 공개 오디션을 통해 최종 수상자를 선정했다. 


최종 수상자에게는 대상, 금상, 은상, 특선을 선정해 상패 및 부상을 수여하며, 주요 연예 기획사의 최종 오디션 참가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 백제예술대 방송연예과 입학 시 장학금이 주어진다.


예선을 거쳐 본선에서 선발된 최종 수상자는 △대상 하슬러팀(강릉 청소년 댄스 동아리) △금상 이소미(마산 무학여자중학교) △은상 김다희(서울 리라아트고등학교) △특선 이영경(대구 가창중학교), 김시연(부산 남일중학교)이다.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엔터테인먼트교육학회 홈페이지와 백제예술대 방송연예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회를 주관하는 백제예술대 방송연예과는 영화배우 원빈, 고규필, 탤런트 윤손하, 예능인 안영미, 김병만, 가수 백지영, 가수 젝스키스 김재덕, 쿨 유리, 영화감독 정기훈 등 수많은 스타·감독·PD·제작자·교수를 키워낸 연예인 사관학교다.


미래의 스타를 찾는 백제예술대 방송연예과는 이번 정시 모집에서 신입생을 선발한다. 실기 시험은 △방송영화연기 전공 △방송영화제작 전공 △연극연기 전공 △엔터테이너(보컬·댄스) 전공으로 구분해 실시된다. 방송영화연기 전공은 △영화 및 드라마 연기 △특기 △면접시험에 응시해야 하며, 방송영화제작 전공은 전공 관련 면접시험에 응시해야 한다. 연극연기전공은 △연극 연기 △특기 △면접시험을 치러야 한다. 2020년 신설된 엔터테이너전공은 보컬 자유곡, 댄스, 특기 가운데 자신 있는 분야를 선택해 실기 시험에 응시하면 된다.

전체댓글 0

  • 5849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백제예술대 방송연예과, ‘대한민국 청소년 스타페스티벌’ 수상자 발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