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교육연합신문=조만철 기자]

국립남도국악원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국악인형극 “꼬마농부 라비”를 오는 12월 24일 오후 7시, 12월 25일 오후 3시, 총 2회에 걸쳐 선보인다.
 
이날 공연은 2017년 창단, 제주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창작 가족극 전문공연단체 <두근두근 시어터>를 초청하여 공연이 이루어진다. 국악인형극이라는 소재를 통해 국악과 인형극의 새로운 만남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공연 당일 관람객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며, 공연 관람 후 SNS와 누리집을 통한 후기 이벤트로 한겨울을 포근하게 보낼 수 있는 담요를 추첨하여 선물한다. 당초 계획했던 스노우볼 만들기, 메리글로우 페인팅 등 체험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취소한다.
 
한편, 국립남도국악원은 최근 발표된 정부의 방역지침에 따라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방역패스’가 의무 적용되어 접종확인증명서나 QR 체크 등을 거친 후 공연장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공연 전 발열 체크, 전 관람객 마스크 착용, 객석 띄어 앉기 등 공연 관람 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안전한 국악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공연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객석 거리두기 운영을 위해 사전 예약으로 12월 21일 오전 9시부터 온라인 또는 전화로 선착순 190명을 모집한다. 공연 시작 전·후 진도 읍내와 국악원을 오가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여 관람객 편의를 도울 계획이다. 공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국립남도국악원 누리집(http://jindo.gugak.go.kr) 혹은 전화(061-540-4042, 장악과)로 안내 받을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0776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립남도국악원 『2021 크리스마스 특별공연』국악인형극 “꼬마농부 라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