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교육연합신문=안용섭 기자] 

사진 1. 진로멘토링 토크콘서트 포스터.jpg

 

인천 연수구청소년수련관(관장 홍현웅)은 지역 내 대학수능시험을 마친 고등학교 3학년을 위한 ‘진로멘토링 토크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2021 진로멘토링 토크 콘서트는 사회진출을 앞둔 청소년 멘티에게 이미지메이킹, 퍼스널컬러, 메이크업 등 총 5개 분야의 진로 멘토들과 전문공연 기회를 제공하여, 청소년들이 새로운 진로를 모색하고 미래설계에 대한 적극적 동기를 부여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진로멘토링 토크 콘서트는 코로나 19로 인한 집단 대면활동이 어려워짐에 따라 사전녹화와 유튜브 생중계 방식을 결합하여 비대면으로 안전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청소년 멘토링 TFY(Teach For Yeonsu)는 연수구 지역 내의 청소년들이 건전한 역할모델과 정서적, 사회적지지 및 격려 안에서 스스로 잠재력을 개발하고 건강한 사회인으로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돕는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연수구청소년수련관은 여성가족부 주관 전국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등급 기관으로 코로나 19 상황에도 건강하고 안전한 청소년 활동의 지원을 위해 최선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연수구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pot0924.org)를 참고하면 된다. 


전체댓글 0

  • 4315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천 연수구청소년수련관, 수능 후 고3 진로멘토링 토크콘서트 참가학교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