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교육연합신문=안용섭 기자] 

1.jpg

 
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지경호)가 11월 29일(월)부터 12월 6일(월)까지 수능 이후 인천 고3 청소년 및 지도교사를 격려하기 위한 '제11회 인천 고3 청소년 MIND UP'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천시가 주최하고 인천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환경특별시 인천, 환경미션챌린지, △학교대항전(퀴즈&게임), △특강(박세리 골프감독 꿈·진로특강&미래유권자 선거권 특강), △사제동행 이벤트를 추진하며, 우수 참가자 및 학교에는 다양한 상품도 제공한다. 
 
코로나19 상황 속 안전하게 참가할 수 있도록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인천 고3 청소년과 지도교사 누구나 온라인 홈페이지(www.인천고3마인드업.kr)에 접속해 무료로 신청 및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인천 고3 MIND UP’ 사업은 인천광역시 주최로 2001년부터 현재까지 11년간 지속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6000여 명의 고3 청소년과 지도교사를 대상으로 연예인 공연 및 특강, 사제지간 참여 이벤트 등을 제공해 지역사회 공동체 구성원으로서의 성장을 지원하고 스트레스 해소 기반을 마련하고자 추진하는 인천광역시 대표 브랜드 청소년사업이다. 
 
인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지경호 센터장은 “지난 1년 동안 최선을 다해 수험생활에 임한 고3 청소년들과 교육현장에서 늘 애써주시는 교사분들께 진심으로 격려와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와 수험생활 속 답답했던 마음을 해소하고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장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청소년활동진흥법 제7조에 의거해 인천지역 내 청소년활동진흥을 목적으로 여성가족부와 인천광역시가 설치한 청소년활동정책수행기관으로서 가천미추홀청소년봉사단(총재 이길여)에서 수탁 운영하고 있다.


전체댓글 0

  • 3850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수능 후 고3 청소년 및 교사 격려 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