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교육연합신문=박근형 기자]

포에떼3.jpg

 

프리미엄 운동복 브랜드 '포에떼'가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 손연재를 브랜드 엠버서더로 발탁했다.

 

포에떼 관계자는 “밝고 건강한 이미지의 대명사인 손연재와 꾸밈없는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포에떼의 라이프스타일이 부합하여 뮤즈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실제 손연재가 포에떼 운동복을 주로 착용하여 운동을 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손연재를 통해 브랜드가 가진 매력이 더욱 부각되어 모델과 브랜드간 긍정적인 시너지가 났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포에떼.jpg

 

손연재는 "평소 대부분 운동복을 입고 생활하는데 예쁜 운동복을 찾다 결국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만들게 되었어요!", "포에떼라는 동작은 제가 선수시절 제일 잘하던 동작 이름 입니다"라고 말했다.  

 

포에떼는 얼마전 디자인과 기능성을 더해 제작한 2021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포에떼가 선보인 2021 F/W 라인업 제품은 프리미엄 레벨 원단을 사용했으며, 내열성과 흡수성을 높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4D 입체패턴기술을 적용하여 와이존 부각이 없고 몸매보정기능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포에떼 관계자는 “이번 F/W 라인업은 어디에서나 연출 가능한 연색 컬러 위주로 출시되었다”며, “프리미엄 운동복 브랜드에 걸맞게 디자인은 물론, 레깅스 본연의 기능성을 살려 모든 스포츠 활동에 적합하도록 만들었다”고 전했다.


한편, 포에떼는 F/W 라인업 공개를 기념하여 연색 레깅스(Leap Half Leggings [Beige], Leap Half Leggings [Pink], Leap Long Leggings [Beige], Leap Long Leggings [Pink]) 전 구매 고객에게 이너웨어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전체댓글 0

  • 5708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리듬체조 요정 손연재, 포에떼 뮤즈 발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