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교육연합신문=조만철 기자]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용덕)은 19일, 경력 2년이하 신규 임용자 16명을 대상으로 순천만국가정원에서 ‘행정국장과 함께하는 세상이야기’라는 주제로 힐링 체험 및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신규임용자 대화의 시간은, 앞서 실시된 ‘2021. 순천지역 인사분야 경청올레’를 마치고 참석한 김춘호 전라남도교육청 행정국장과 함께하였으며, ▲소통하는 조직문화 조성 ▲세대간의 이해 ▲공직생활의 적응 등을 목표로,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2023년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개최예정지인 순천만국가정원에서 다도의 시간을 가지며 자유로운 대화의 방식으로 진행됐다.
 
또한, 김춘호 행정국장은 신규임용자들을 위해 직접 추천한 도서를 준비하여 현장에서 직접 전달하기도 하였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허성윤 주무관은 “힐링 체험과 함께 행정국장님과의 대화 시간을 통해 세대를 넘어 우리가 교육공동체임을 느끼게 되었고, 무엇보다 편하게 대화를 이끌어 주시는 모습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며 소감을 밝혔다.
 
김춘호 행정국장은 이번 행사에서 신규임용자들에게“친절·소통을 기반으로 한 바람직한 공직자상 정립과, 변화하는 미래와 교육의 다양성에 발맞추는 능력을 겸비한 인재로 거듭나 줄 것”을 당부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2224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순천교육지원청, 선배에게 길을 묻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