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널리 알려진 동화를 춤으로 선보이는 인천시립무용단의 <춤추는 동화>는 무용단 내의 작은 브랜드로 자리 잡아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기획공연이다.

 

그간 ‘미녀와 야수’, ‘인어공주’, ‘백설공주’ 등 디즈니 이야기를 동화로 만든 춤추는 동화 1, 2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올해에는 서양의 이야기가 아닌 우리 전래동화를 소재로 하는 작품을 선보인다.

 

전래동화 ‘흥부놀부’ 이야기를 인천시립무용단만의 독특한 색깔로 재창작한 이번 공연은 가정의 달인 5월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좋은 공연으로, 특히 감성교육·문화교육이 화두가 되는 요즘 아이들의 문화적 소양을 기르는데 더없이 소중한 경험이 될 것이다.

 

 

감성교육이 무엇보다 각광받는 이 시대에 획일화된 주입식 교육에서 벗어난 체험학습, 문화학습의 중요성은 이미 몇 년 전부터 강조되고 있다.

 

무용수들과 함께 웃고 즐기는 사이, 아이들은 무대 속 동화의 세계로 흠뻑 빠져들 수 있다.

 

어린이 뿐만 아니라 어른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번 공연은 온 가족이 함께하는 시간을 제공함으로써 핵가족 시대에 가족 구성원 사이의 소원함을 없애고 나아가 세대 간의 격차를 해소하는 밑거름이 될 것이다.

 

○ 공연일시 : 2010년 5월 5일(수) 오후 2시 

○ 공연장소 :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 입 장 권  : 전석 1만원 (단체 및 예술회관 Culture Leader 할인 30%) 

○ 예술감독 : 홍경희

○ 공연문의 : 인천시립무용단 ☎032)420-2788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어린이날 최고의 선물! 인천시립무용단 '춤추는 동화 2010'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