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교육연합신문=조만철 기자]

 

삼호중앙초등학교(교장 김미경)에서는 11월 25일(수) "락밴드와 함께 하는 작은 음악회 공연"을 실시간 라이브로 함께했다. 삼호중앙초 학생 자치 멀티플레이 밴드부와 크리에이터 창작무용부들이 다솜합창단과 함께 꾸며낸 이번 공연은 각 교실, 각 가정, 이웃 학교로 영상이 라이브 송출되어 사회적 거리를 지키면서도 지역민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새로운 공연 문화를 보여주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삼호중앙초 학생자치 문화예술부 학생들이 직접 기획하고 선보인 무대로 각 마당마다 학생들이 직접 무대의 의미를 소개하는 모습에서 진정한 학생 자치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었다. 또한 마지막 연주곡 “아리랑 변주곡”은 우리나라 모든 국민이 코로나19를 잘 이겨내자는 의미로 가사를 덧붙였고 학생, 교사, 학부모, 지역민이 모두 한마음이 되어 노래하며 서로를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다솜합창단 4학년 ○○○ 학생은 “코로나로 공연을 못하게 될 줄 알았는데 이렇게 친구들 앞에서 노래를 부를 수 있어서 좋았어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삼호중앙초등학교 김미경 교장 선생님은 “학생들이 그동안 밴드 연습을 하고 합창단 노래 연습을 하면서 실력을 쌓아왔는데 이렇게 공연을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라며 소감을 나누었다.

 

태그

전체댓글 0

  • 4527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암 삼호중앙초, 락밴드와 함께 하는 작은 음악회 언택트 공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