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교육연합신문=조만철 기자]

진원초등학교(교장 한연숙)는 6월 18일 학생들이 등교하는 아침 시간에 맞춰 지역사회연합학생생활지원단과 함께하는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여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이날 캠페인은 장성교육지원청의 지원을 받아 홍성희 학교지원센터장, 박성혜 생활인권팀장을 비롯하여 진원초 5·6학년 학생, 전 교직원등이 참여했다.

진원초등학교는 “학교폭력 NO, 친구사랑 YES”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아직은 조심스럽게 등교개학을 실시하고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앞으로 교육의 3주체인 학생, 학부모, 교직원 모두가 함께하는 학교폭력 예방 교육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캠페인에 참여한 5학년 최현서 학생은 “이번 캠페인 활동을 통해 안전하고 건강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노력할 것이고, 코로나-19 감염 예방 수칙도 꾸준히 지키겠다”라고 말했다.

유승록 인성부장교사는 “학생들의 등교가 반가우면서도 한편으로는 걱정되는 마음이 크지만, 모든 교직원들이 힘을 합쳐 철저한 감염 예방 속에 학생들의 인성교육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연숙 교장은 “이른 아침부터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지역사회가 함께 캠페인에 동참한 것에 감사드리며, 교직원들 모두가 학교폭력과 감염 예방에 소홀함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2823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장성 진원초, “학교폭력 NO, 친구사랑 YES”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전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