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교육연합신문=이기호 기자]

4월 10일 광주광역시 서구 주월초등학교 학부모들이 화정2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면마스크 20장과 KF마스크 20장을 전달했다.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해 면마스크 만들기에 나섰던 주월초등학교 학부모회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애쓰는 화정2동 주민센터 직원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손수 바느질, 세탁, 다림질 하여 제작한 면마스크 20장과 화정2동 어르신들께 전달해 달라며 KF마스크 20장을 함께 전달했다.

면마스크를 받은 직원들은 선거기간이라 바쁜와중에 응원의 손길이 왔다며 감사를 전했고, KF방역마스크 20장은 당일 화정2동 보장협의체가 독거어르신가정에 사랑의반찬배달을 하며 전달키로 했다.


면마스크는 광주광역시교육청 시민참여담당관 학부모참여팀에서 재료를 지원하여 광주20개 학교 학부모회가 자발적으로 참여했고, 광주 서구 주월초등학교는 2차 모집에도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학교 교직원을 위해 제작 중이라고 한다.

 

학교에 등교하지않고 온라인개학을 앞두고 있는 가정에서 각자 몇개씩 받아와서 자녀들과 함께 바느질을 하다보니 하루가 저물었다며 좋은경험을 함께할수 있어 감사하다고 참여한 학부모들이 의견을 전달했다고 한다.

 

재난안전강사((사)한국재난안전협회 소속)로 활동 중인 김정희 주월초학부모회 회장은 코로나19여파로 재난안전 강의를 할 수 없는 틈에도 안전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눈에 띈다.

 

태그

전체댓글 0

  • 1882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광주 주월초 학부모회, 주민센터에 면마스크 등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