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교육연합신문=조만철 기자]

전라남도함평교육지원청(교육장 김완) 외국어체험센터가 8월 10일(월)부터 14일(금)까지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Welcome to the Carnival’이라는 주제로 여름방학 영어 캠프를 운영한다.

 

이번 영어 캠프는 원어민영어보조교사 미배치 초등학교 4~6학년 중 희망 학생을 대상으로 이루어진다. 2주간의 짧은 방학 기간 중 5일 동안 운영됨에도 불구하고 30여명의 학생들이 참여해 이번 캠프에 높은 관심을 보여 주었다.

 

김완 함평교육장은 캠프에 참여한 학생들에게 폭우로 인한 피해 여부를 일일이 확인하며, “이번 영어 캠프 참여가 앞으로 여러분의 성장에 보탬이 되는 좋은 밑거름이 될 것이니, 캠프에 즐겁게 참여하고 건강하게 여름 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캠프에 참여한 6학년 학생은“새로운 영어 선생님들과 더 넓고 좋아진 시설에서 세계 축제에 대해 알아보고, 직접 요리도 해 본다고 하니 재미있을 것 같다”며, “초등학생으로서 캠프 참여는 이번이 마지막이라 아쉽기도 하다”고 소감을 말했다. 
 
함평교육지원청은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한 외국어체험센터 운영에 관해 학교 현장의 희망을 반영하는 등 급작스럽게 변화하는 상황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으며, 특히 올 7월에는 파닉스 교재(도교육청 제작)를 관내 초등학교 11교 전체에 배부하여 영어 기초학력 향상에도 힘쓰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7008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함평교육지원청, 외국어체험센터 여름방학 영어 캠프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