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교육연합신문=조만철 기자]

전라남도영암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성애)과 영암군 육군8539-5부대(대대장 이상석)는 온라인 개학에 대비하여 4월 7일 관내 긴급돌봄교실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을 3월에 이어 추가 실시 했다.

 

지난번 3회 실시한 돌봄교실 소독의 만족도가 높아서 군부대의 지원으로 다시 한번 돌봄교실 내부 곳곳에 소독제를 뿌려 직접 손을 이용하여 천으로 닦아내는 방식으로 실시됐다..

 

육군8539-5부대장(이상석)은 ”코로나19의 지역내 감염자와 확진자가 한명도 없는 가운데 혹시 모를 감염 가능성 등을 고려해 우리 군인들의 철저한 방역작업과 예방활동에 공동대응으로 우리는 학생들이 건강하고 쾌적한 환경 속에서 자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했다.

 

영암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성애)은 ”먼저 이상석 부대장 이하 군인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추가 개학 연기에 따른 학부모님들의 불안 해소와 긴급돌봄교실 운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아울러, 군부대 방역은 3월 24부터 3회에 걸쳐 관내 돌봄교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학교 및 학부모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었다.

 

또한, 영암교육지원청은 관내 모든 학교를 대상으로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한 개학 전(4.1.~4.3.) 학교 특별 방역소독을 실시하였으며 관내학교 학생들에게 면마스크 1,100장을 배부 할 계획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1665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암교육지원청, 「코로나19 예방 군부대 지원 추가 방역」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