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교육연합신문=조만철 기자]

화순교육지원청(교육장 최원식)은 27일(수)~28일(목), 이틀에 걸쳐 관내 학생·학부모를 대상으로 부영 1차 아파트와 화순문화광장에서「마을로 찾아가는 이동상담」을 운영했다.

 

「마을로 찾아가는 이동상담」은 코로나19로 인해 바깥 출입이 자유롭지 못하고 활동량감소로 정신적 스트레스를 경험했을 학생·학부모들에게 심리적 안정감을 주고자 ▷스트레스 측정검사 ▷Wee센터 상담 및 신청안내 ▷온라인 상담 홍보 ▷이벤트 선물 등을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 두기’를 실천하기 위해 주민 간 거리유지, 손 소독, 마스크 착용 등 최선의 안전조치 후 진행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만연초 정00학부모는 “등교 개학 연기로 자녀들과 자주 부딪혔었는데 오늘 스트레스 측정검사도 받고 Wee센터 선생님들께 조언도 받아서 앞으로 아이들과 서로 잘 지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여민구 학교지원센터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관내 학생·학부모들이 어려움이 많을 것으로 생각되어 이번 행사를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상담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화순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hsed.jne.go.kr/)와 Wee센터 대표전화 370-7190~6으로 확인 할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4703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화순교육지원청, Wee센터 「마을로 찾아가는 이동상담」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