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교육연합신문=조만철 기자]

 

신안교육지원청(교육장 김재흥)이 지난 23일 지도읍 전통시장 일원에서 민·관 합동으로 학교폭력예방과 금연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밝은 학교분위기 조성을 위한  초·중·고 교직원과 신안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목포경찰서, 교육지원청 등 유관기관 40여명이 함께해 활기를 더 했다.

 

이날 캠페인은 전통시장에서 열려 지역민과 상인들에게 학교폭력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밝은 지역학교 분위기를 위해 합동으로 진행했다.

 

신안교육지원청에서 특별히 제작한 학교폭력예방 홍보물과 마스크를 지역주민과 학생들에게 직접 배부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신안교육지원청은 지난 8월 부터 11월 까지 목포경찰서 여성청소년계 경찰관과 합동으로 “찾아가는 학교폭력

예방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학교에서 요청한 경우 사전예방교육과 더불어 일선 교사의 학교폭력사안처리 역량을 높이는데 최우선으로 지원하고 있다.

 

캠페인에 참여한 교직원은 “오늘은 장날이여서 많은 지역 학부모님들이 전통시장을 찾았다. 학부모님들께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학교폭력예방과 금연 캠페인을 격려해주셨다.”또한 학교현장에서도 학생들과 함께 학교폭력예방캠페인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재흥 신안교육장은 “신안의 지역민과 합께하는 학교폭력예방 및 금연 캠페인을 통해 학교폭력예방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금연문화 확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라며 “앞으로도 유관기관과 학교폭력예방, 흡연예방 지역연합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9057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안교육지원청, 학교폭력(성폭력)예방과 금연 캠페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