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교육연합신문=이기호 기자]

광주대학교가 호심학원 창설 50주년과 학교 개교 40주년을 맞아 발전기금 홈페이지(http://fund.gwangju.ac.kr)를 전면 개편했다고 6일 밝혔다. 메인 홈페이지도 새로 단장해 접근성을 높였다.

 

발전기금 전용 홈페이지에는 기부 내용 조회, 기부 참여 현황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며, 기부자 예우와 건전한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명단과 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발전기금에 대한 동문과 일반인들의 접근성을 향상해, 온라인 기부도 손쉽게 가능해졌다. 이와 함께 광주대 홈페이지도 메인 디자인을 변경하고 메뉴 구성을 수정해 이용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강화했다.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접근 단계 수를 최소화하고 검색기능을 추가했으며, 모바일 환경의 급성장에 따라 다양한 디바이스를 지원하는 최신 트랜드를 적용해 종합적인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시행되고 있는 비대면 수업 정보와 이러닝강좌 바로 가기 등을 전면에 배치, 학생들이 온라인 강의에 원활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왔다.

 

한편, 올해 호심학원 창설 50주년과 학교 개교 40주년을 맞은 광주대는 기념 앰블럼과 슬로건을 공개했다.

 

광주대의 새 엠블럼은, 개교 40주년의 ‘4’를 학교 건물로 형상화했으며, 새롭게 비상한다는 의미를 화살표로 표현했다. 또 슬로건 ‘인재양성 40년! 꿈을 모아 미래로!’는 40년 동안 꾸준하게 광주·전남지역의 인재를 양성해온 광주대가, 새로운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를 양성하고자 하는 의지가 담겨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6627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광주대, 개교 40주년 맞아 발전기금 홈페이지 개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