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교육연합신문=이기호 기자]

제주학생문화원이 지난 1월 11일 제주학생문화원 소극장에서 예술영재교육원 학생 및 학부모들이 참석한 가운데 한 해 동안의 영재교육을 마무리하는 수료식을 개최했다.

 

수료식에 앞서 새로운 출발을 기약하는 학생들의 열정과 꿈을 응원하기 위하여 함덕고등학교 음악과 학생들의 앙상블 연주로 축하 공연을 펼쳤고, 이어서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학생건강증진추진단 박재희 장학사의 ‘아름다움을 보는 마음’을 주제로 특강이 있었다.

 

수료식에서는 초등음악영역 예술영재 18명, 초등미술영역 예술영재 20명 총 38명의 학생들에게 수료증이 수여됐다. 성적 최상위 학생에게 수여되는 미래리더상은 초등음악영역 강서진(한라초 6학년), 초등미술영역 이인영(신제주초 6학년) 학생이 수상했다. 또 1년간 예술적 기량이 탁월하게 향상된 학생에게 수여하는 우수성취상은 영역별 2명으로 초등음악영역 여소연(한라초 6학년), 윤아연(동광초 6학년), 초등미술영역  오승주(제주교대부설초 5학년), 함서경(조천초 5학년) 학생이 수상했다.

 

이어 학생들이 지난 1년 동안 활동했던 모습을 담은 영상을 감상하며  추억을 되짚어보고 사제 간의 정을 느끼는 시간을 가졌으며, 함께 참여한 학부모들도 학생들에게 따뜻한 축하와 격려의 박수를 보냈다.

 

임연숙 원장은“그동안 수고해주신 선생님들과 교육활동을 지지해 주신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리며, 예술영재 학생들이 앞으로도 창의적이고 진취적으로 자기 영역에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당부하였다.

태그

전체댓글 0

  • 6591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주학생문화원, 제8회 예술영재교육원 수료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