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교육연합신문=조만철 기자]

여수중학교(교장 송남진)는 12월 5일(목)에 다목적강당 여송관에서 기말고사로 고생한 학생들을 선생님을 위한 비보이 “진저크루” 초청공연을 실시하여 열띤 호응을 얻었다.

 

이번 공연 관람은 교육국제화특구 자율시범학교 감성예술교육사업으로 기획됐으며 공연 관람을 통해 사제간의 친밀감을 높이고 평소 접하기 어려운 공연 관람을 통해 스트레스를 푸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비보이팀 진조크루는 오랫동안 세계 최고 자리를 유지하며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고 있으며 세계 최초로 비보이 5대 메이저 대회를 모두 석권한 세계 랭킹 1위팀으로 학생들 춤을 통해 희망찬 메시지를 전달하는 “신나는 예술여행”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진조크루는 “자신이 좋아하는 꿈을 통해 살아가기 희망하는 많은 청소년들에게 자신들의 공연을 통해 희망찬 메시지가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관람에 참여한 한 학생은 “신나는 음악에 맞춰 멋진 퍼포먼스를 보면서 스트레스가 풀렸고 정말 재미있었다. 다음에도 이런 공연 기회가 있다면 꼭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송남진교장은 “전문예술을 접하기 어려운 환경에서 이번 프로그램이 학생들에게 좋은 경험이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을 향유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문화이벤트를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4576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수중, 비보이 ‘진조크루’초청공연 열띤 호응 얻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