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교육연합신문=이기호 기자] 공공 스포츠시설 북구건강복지타운 우산수영장에서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건강 체력증진과 물놀이 사고 예방을 위한 수영과 스킨스쿠버 및 생존수영 방학 특강을 마련했다.

 

세월호 이후 우리 사회는 위험한 상황 시 안전하게 대처할 수 있는 개인의 안전역량이 그 어느 시기보다 강조되고 있다. 이에 우산수영장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어린이 안전역량 강화를 위한 수영과 스킨스쿠버&생존수영 특강을 내년 1월 6일부터 2월 29일까지 2개월간 진행한다.

 

특강은 주 4회 4시간으로 이루어진 수영 강습과 주 2회 4시간 강습으로 이루어진 스킨스쿠버&생존수영 등 총 16개의 강좌로 진행된다. 신청은 온라인 접수의 경우 12월 16일부터 17일까지, 오프라인 접수의 경우 12월 18일부터 20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온라인 접수는 온라인 접수 시스템(http://bgsc.or.kr)에서 가능하다.
 
또한 이번 우산수영장 겨울 특강은 수영뿐만 아니라 교육부의 7대 학교 안전교육 영역 중 가장 취약한 생존수영 강화 및 응급처치 대처와 요령 등 체험하고 익힐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겨울방학 특강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bgsc.kr) 또는 광주 북구건강복지타운 우산수영장(☎ 267-8850)으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8618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광주북구건강복지타운 우산수영장, 겨울방학, 수영 특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