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교육연합신문=조만철 기자]

서삼초등학교(교장 김현주)는 작은학교의 특성을 살린 다양한 문화체험학습 및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본교는 6월 1일 작은 학교만이 가지는 교육경쟁력을 확보하고, 학부모와 학생, 교직원이 함께하는 문화체험의 기회를 마련했다.

 

본교는 학생들의 다양한 문화체험과 진로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승마체험, 스키체험, 도예체험 등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교육가족이 함께 순천만국가정원 및 순천문학관을 둘러보고 즐기는 꿈ㆍ끼 탐색(문화예술) 체험을 준비했다. 
  
드라마세트장은 부모님에게는 옛 추억을, 학생들에게는 부모님의 어린 시절을 간접경험 해 보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순천만국가정원에서는 세계 여러나라의 정원을 한 눈에 담으며 사진도 찍고, 가족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좋았다. 모처럼의 바깥나들이에 학생들과 학부모 모두 들뜬 마음으로 즐겁게 참여하였으며 서삼초 교육가족 모두가 함께하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2학년 오OO 학생의 어머니는 “일 때문에 시간 내서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를 간다는 것이 힘들었는데 큰 맘 먹고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순천만 갈대밭도 정말 좋았고 가족들과 좋은 추억을 가질 수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라고 말했다.

 

김현주 교장은 “앞으로도 교육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학생, 학부모, 교사가 다 함께 즐기고 만족하는 교육과정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7534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장성 서삼초, 교육가족이 함께 순천으로 떠나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